[TV북마크] ‘슈돌’ 시안, 바른생활 어린이 등극…이동국 ‘감동’

입력 2018-07-30 09: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슈돌’ 시안, 바른생활 어린이 등극…이동국 ‘감동’

‘슈퍼맨이 돌아왔다’ 바른생활 어린이 시안이가 기특하다.

7월 29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36회는 ‘무지개를 기다리는 시간’편으로 꾸며졌다. 그중 설수대는 더운 여름을 피해 아이스링크장으로 떠났다. 설수대의 왁자지껄 아이스링크장 나들이가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시안이의 기특한 행동이 눈길을 끌었다. 누군가 흘린 지갑을 주운 시안이. 시안이는 지갑을 본인이 갖게 되면 기념품을 더 많이 살 수 있다는 유혹과 주인에게 지갑을 돌려줘야 한다는 생각 사이에서 고민했다.

결국 시안이는 모든 유혹을 이겨내고 주인에게 지갑을 돌려주는 방향으로 마음을 굳혔다. 아이를 믿고 기다리던 동국 아빠는 시안이의 결정에 대견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기특한 결정을 한 시안이와 아이를 믿고 기다려주는 배려를 보인 동국 아빠. 시안-동국 부자의 훈훈한 모습은 시청자에게 흐뭇한 미소를 안겨줬다.

뿐만 아니라 시안이는 여름 맞이 몸보신을 위해 닭다리 사 오기 미션에 도전하기도. 시안이는 대식가 설아-수아 누나를 위해 초대형 닭다리를 선택했다. 설아-수아 누나를 생각하는 시안이의 사랑스러운 마음은 시청자를 심쿵하게 만들었다.

한편 윌리엄-벤틀리 형제는 싱가포르에서 나나 할머니와 깜짝 재회해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윌벤져스 형제와 나나 할머니의 사랑으로 가득 찬 케미는 시청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가희는 아들 시온이(태명:무지개)를 무사히 출산했다. 예정보다 일찍 태어났지만 건강하고 사랑스러운 무지개의 모습은 안방극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을 정도로 큰 행복을 가져다준다. 그것이 아이가 한층 성장하고 기특한 순간이라면 더더욱. 존재만으로도 벅차오르는 감정을 안겨주는 아이들의 사랑스러움이 있기에 ‘슈돌’은 항상 재미와 감동을 모두 선사한다.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