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안녕하세요’, 치타X갓세븐이 주목한 13살 소녀의 댄스 실력

입력 2018-09-17 16: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안녕하세요’, 치타X갓세븐이 주목한 13살 소녀의 댄스 실력

오늘(17일) 방송 될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는 유명한 안무가가 되는 것이 꿈이라는 13살 막내 동생의 진로가 고민이라는 ‘막내의 반란’ 사연이 공개된다.

동생은 12살 때부터 안무가가 되겠다고 말했지만 춤 연습은 하지 않고 밤 늦게까지 춤 영상이 아닌 웹툰이나 아이돌의 영상을 보고 있다고 했다.

더욱 큰 문제는 성적 하락과 성격 변화였다. 학교 성적은 90점에서 70점으로 떨어졌고, 착했던 동생은 “언니가 뭔데?”, “언니가 뭘 알아?” 라며 대드는 등 예민하고 반항적인 성격으로 변해 언니로서 조언을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다고 했다.

한편 이날 녹화현장에서는 치타, 갓세븐의 JB 와 진영이 심사위원을 맡은 즉석 댄스 오디션이 펼쳐져 관심이 집중되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춤을 보여 줄 수 있느냐”라는 김태균의 요청에 동생은 흔쾌히 이를 수락했고, 동생의 댄스 실력에 모두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이날 제작진이 공개 한 사진 속에는 춤을 추는 사연주인공과 이를 지켜보는 출연자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심사위원이 된 치타와 진영은 사연주인공의 댄스를 한 동작도 놓치지 않으려는 듯 매서운 눈빛으로 지켜보고 있다. 이어서 사연주인공이 직접 창작한 안무를 보여주자, JB는 흐뭇한 오빠미소를 감추지 못하고 있다.

이영자는 심사위원들에게 ”진짜 솔직히 얘기 해 줘요”라며 솔직한 평가를 요구했고, 이에 줄곧 진지한 자세로 안무를 감상하던 치타는 전문가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예리한 평가를 내렸다. 또한 갓세븐의 JB는 본인의 경험에서 우러난 진심 어린 조언을 했다고 해 과연 이들이 사연주인공의 안무를 어떻게 평가했을 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안무가인 배윤정과 리아킴이 자신의 롤모델인 13살 소녀의 춤 실력과 심사위원들의 평가는 이날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가장 많이 안다고 착각하고 살았지만 실제로는 서로를 가장 몰랐던 가족들의 ‘오해와 이해’를 보여 줄 ‘안녕하세요’는 오늘(17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