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김승우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MC 될 것”

입력 2018-09-17 16: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판도라’ 김승우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MC 될 것”

배우 김승우가 “시청자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MC가 되겠다”며 첫 진행을 마친 소감을 밝혔다.

17일(오늘)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MBN 정치 토크쇼 ‘판도라’에서는 정두언, 정청래 전 국회의원 및 박지원 국회의원과 함께 18일(화)부터 2박 3일간 진행될 ‘제3차 남북정상회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또한 지난 8월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영화 ‘공작’의 실제 주인공 박채서 씨가 다시 출연해 못다한 이야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특히 지난 회부터 새롭게 MC를 맡은 김승우가 첫 진행을 마친 소감과 앞으로의 각오를 밝혀 관심이 집중 됐다는 후문.

녹화 전 진행된 인터뷰에서 김승우는 “지난주 첫 방송 이후 많은 욕심이 생겼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녹화를 진행하며 게스트 분들의 내공을 실감했다. 충분한 준비를 하고 촬영에 임했다고 생각했는데, 긴장을 많이 한 탓인지 쉽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또한 김승우는 “그래서 오늘 촬영 전에 뉴스 및 각종 시사 프로그램을 챙겨봤다”면서, “시청자들에게 ‘정치’는 멀지 않고 가깝게 있다는 것과 중간자 입장에서 시청자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진행자가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하기도 했다.

한편, MBN 정치토크쇼 ‘판도라'는 정계 원로와 각 분야의 정치 고수들이 한 데 모여 한국 정치의 민낯을 해부하는 프로그램이다. 여기에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형 있는 시각과 날카로운 분석으로 호평 받고 있다.

MBN 정치 토크쇼 ‘판도라’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