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스가 오는 10월 13일 오후 2시와 6시, 2회에 걸쳐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두 번째 팬콘 ‘A.C.E FanCon - To Be An ACE in SEOUL’을 개최한다.
앞서 지난 3월 국내 첫 팬콘을 성황리에 마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던 에이스는 국내 두 번째 팬미팅을 준비하며 상승세를 이어간다. 다양한 무대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에이스는 공연뿐만 아니라 에이스를 더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첫 번째로 멤버 친필 사인이 들어간 ‘골드티켓’으로 팬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골드티켓’ 당첨자는 공연이 끝난 뒤 에이스와 직접 만남을 갖고 단체 촬영의 기회를 얻는다. 또 공연을 미리 살짝 볼 수 있는 리허설 현장이 공개되며 본 무대 전에 리허설에 참관한 팬들은 공연을 준비하는 에이스의 비하인드스토리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이어 에이스가 직접 준비한 ‘럭키박스’도 제공한다. 팬들이 실망하지 않을 ‘역대급 럭키박스’를 위해 멤버들이 선정한 구성품은 당일 현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팬콘에 참여한 모든 팬에게 공식 포스터를 증정하고, 공연 후 멤버들과의 하이터치회를 열어 모든 팬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 받은 사랑을 보답하며 공연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에이스는 데뷔한 지 1년 만에 일본, 브라질, 캐나다 등에서 팬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국내외 팬들의 주목을 받았고 최근에는 프랑스 뮤지션 에이치큐(HCUE)와 함께 작업한 컬래버레이션 신곡 ‘I Feel So Lucky’를 발표하며 글로벌 유망주 보이그룹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