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리뷰] ‘인기가요’ 제니 1위…레드벨벳 컴백-송민호 솔로 데뷔 (종합)

입력 2018-12-02 16: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리뷰] ‘인기가요’ 제니 1위…레드벨벳 컴백-송민호 솔로 데뷔 (종합)

‘인기가요’ 12월 첫째 주 1위는 제니가 차지했다.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 982회에서는 워너원 이대휘가 스페셜 MC로 나선 가운데 1위 후보로는 트와이스 제니 워너원이 선정됐다. 트와이스는 ‘예스 올 예스’로 제니는 ‘솔로’로 워너원은 ‘봄바람’으로 경합을 벌였다.



이날 ‘인기가요’는 컴백 라인업만 봐도 ‘가요대전’ 급이었다. 레드벨벳 워너원 키 유빈 마마무 러블리즈 뉴이스트W 더보이즈가 컴백 무대를 꾸몄다.


블랙핑크 제니의 ‘솔로’ 무대와 ‘아낙네’로 돌아온 위너 송민호의 데뷔 무대도 그려졌다.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자랑한 두 사람은 혼자서도 부족함 없이 무대를 가득 채웠다. 이들과 더불어 EXID, NCT 127, 스트레이 키즈, 채연, 14U, 네이처 등도 화려한 무대를 완성했다.

투표 끝에 1위는 제니가 차지했다. 제니는 “처음으로 솔로 앨범이 나왔는데 좋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팬들과 YG에 영광을 돌렸다. 그는 특히 “양현석 사장님과 테디 오빠에게도 감사하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