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이슈] 한지선, 택시기사폭행 논란…‘초면에’ 여전히 “내부 논의 中”

입력 2019-05-24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이슈] 한지선, 택시기사폭행 논란…‘초면에’ 여전히 “내부 논의 中”

배우 한지선이 택시기사폭행 사건으로 논란을 일으킨 가운데 그가 출연 중이던 작품에서 하차하고 자숙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23일 채널A의 보도에 따르면 한지선은 지난해 9월 만취 상태로 60대 택시기사를 보온병 등으로 폭행한 것도 모자라 파출소 연행 후에도 경찰관의 팔을 물고 발길질을 하는 등 폭행을 가했다. 그는 당시 폭행 및 공무집행방해 등의 혐의로 벌금 500만원 및 집행유예 1년을 선고 받았다.

뒤늦게 이 사건이 알려지자 한지선의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 측은 한지선의 폭행 사실을 시인하며 “한지선은 현재 본인에게 주어진 법적 책임을 수행하였으며, 앞으로 남은 법적 책임 또한 수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사건의 경위를 떠나 한지선은 어떠한 변명의 여지없이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뉘우치며 깊게 반성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다시는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지 않도록 모든 언행을 조심할 것”이며 “또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깊은 반성과 사죄의 뜻을 전했다”고 밝혔다.

택시기사가 사과받지 못한 이유에 대해서는 “택시기사 분에게 직접 사과를 하기 위해 연락처를 받고자 했으나 개인정보라 알려줄 수 없다는 말을 들었다”고 설명을 덧붙였다.

한지선은 현재 방송 중인 SBS ‘초면에 사랑합니다’에 모하니 역할로 출연 중인 상황. 하차 및 자숙을 요구하는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는 가운데 ‘초면에 사랑합니다’ 측은 여전히 “내부 논의 중”이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관계자는 24일 오전 동아닷컴에 “내부 논의를 통해 공식 입장 전달하겠다”고 말을 아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