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송지아, JYP 제안→연예계 데뷔? 母 박연수 “골프에만 집중”

입력 2019-07-24 20: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송지아, JYP 제안→연예계 데뷔? 母 박연수 “골프에만 집중”

배우 박연수의 딸 송지아가 화제의 인물로 떠올랐다.

오는 25일 방송을 앞두고 24일 KBS2 ‘해피투게더4’의 근황 신고식 특집의 출연자가 소개됐다. 박연수-송지아 모녀를 비롯해 정주리 이국주 강예빈 등이 시청자와 함께할 예정. ‘해피투게더4’ 측이 공개한 송지아의 현장 사진은 아빠 송종국과 동반 출연했던 MBC ‘아빠 어디가’ 시절과는 한층 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어엿한 숙녀로 자라난 송지아는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녹화 당시 박연수가 이달초 공개해 화제를 모은 송지아의 화보도 언급됐다. 박연수는 “보정한 것이 아닌 그냥 사진”이라면서 “사진 공개 후 대형 기획사에서 연락이 많이 왔다”고 말했다. 이 가운데 JYP엔터테인먼트도 있었다. 송지아는 JYP엔터테인먼트의 계약 제의를 받은 소감과 자신의 선택도 ‘해피투게더4’에서 털어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송지아의 ‘해피투게더4’ 출연과 JYP엔터테인먼트의 계약 제안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송지아의 행보에 주목했다. “엄마와 같은 길을 걸으며 연예인 2세가 되지 않겠느냐”는 추측이 쏟아졌다. ‘아빠 어디가’ 이후에도 ‘트루 라이브쇼’ ‘둥지탈출3’ 등 방송 활동을 이어왔기 때문. 아이돌 댄스를 여러 차례 선보이기도 했던 송지아는 지난달 종영한 ‘둥지탈출3’에도 출연한 바 있다.

이를 의식한 듯 박연수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골프 의상을 갖춰입은 송지아의 사진을 게재하며 “프로골프선수가 꿈입니다. 골프에만 집중할 거예요~”라고 강조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