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니, 오늘(27일) ‘DIVINE’ 발표…신비+몽환美 예고

입력 2019-09-27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포니, 오늘(27일) ‘DIVINE’ 발표…신비+몽환美 예고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PONY)의 첫 싱글 앨범 'DIVINE'이 베일을 벗는다.

포니의 소속사 문무는 "오늘(27일) 정오 포니의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맥(MAC)과 컬래버레이션 작업한 첫 싱글 앨범 'DIVINE'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된다"고 알리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오늘 공개되는 포니의 'DIVINE'은 트와이스, 에이핑크, 여자친구 등과 작업했던 작곡가 겸 싱어송라이터 배수정(Sophia Pae)가 작사, 작곡한 곡으로 비트감이 느껴지는 베이스라인, 보컬과 함께 어우러지는 스무스한 신스 소리가 인상적인 모던한 신스팝 장르의 곡이다.

또 오는 10월 론칭 예정인 매혹적인 타로카드로 구현된 MAC과 포니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에서 영감을 얻은 곡으로 가사에 타로카드의 심볼인 태양과 달, 별에 대한 생각을 녹여내 신비롭고 몽환적인 느낌에 포니의 따뜻한 목소리 톤이 가미되어 듣는 이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포니는 528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영향력 있는 인기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메이크업 노하우부터 유명인 커버 메이크업, 리얼리티 프로젝트 '포니야 부탁해' 등을 통해 다재다능한 끼를 꾸준히 보여온 만큼 이번 MAC과의 콜래버레이션 작업을 통해 가수로 변신하는 포니의 모습에 대한 기대감과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소속사 문무는 "오늘(27일) 3년간 기획하고 준비해 온 포니의 첫 싱글 앨범 'DIVINE'이 공개된다"며 "포니를 응원해주시는 분들 덕분에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MAC과 영광스러운 작업을 함께 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많은 분들의 응원에 부응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포니의 첫 싱글 앨범 'DIVINE'은 오늘(27일) 정오 포니의 유튜브 채널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문무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