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네이처, ‘OOPSIE(웁시)’ MV 티저 공개 “꿈속에 들어온 기분”

입력 2019-11-08 08: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네이처, ‘OOPSIE(웁시)’ MV 티저 공개 “꿈속에 들어온 기분”

그룹 네이처(NATURE)가 동화처럼 신비로운 분위기의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네이처(소희,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는 지난 7일 오후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 타이틀곡 ‘OOPSIE(웁시)’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4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은 첫 장면부터 마치 판타지 영화를 보는 듯한 신비롭고 동화적인 분위기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마법거울을 통해 신비로운 세상으로 들어선 소희의 모습을 시작으로, 만화 같은 비주얼을 자랑하는 네이처 멤버들의 모습, 한 자리에 모인 여덟 멤버의 모습이 차례대로 비춰지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달콤한 공기’, ‘눈부신 햇살’, ‘산들바람’, ‘꿈속에 들어온 기분’, ‘내가 어떻게 이곳에 왔는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혹시 나는 아주 중요한 것을 잃어버린 건 아닐까?’라는 내레이션이 연달아 흘러나오며 뮤직비디오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네이처는 미니 2집 발매 소식 전에 새로운 프로젝트 'NATURE WORLD(네이처 월드)'의 시작을 예고하며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최근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신 소희(본명: 김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 기대 이상의 신선한 꿀조합으로 대중 앞에 나설 예정이다.

네이처의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