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오전, 배우 이시원의 소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이시원의 OCN 오리지널 ‘본 대로 말하라’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시원은 회색 수트에 굵은 웨이브로 고급진 아름다움을 선보임과 동시에 당당한 미소로 눈길을 끌었다.
배우 이시원이 출연한 OCN 토일 오리지널 ‘본 대로 말하라’(크리에이터 김홍선, 극본 고영재, 한기현, 연출 김상훈,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에이치하우스)는 모든 것을 잃은 천재 프로 파일러와 한 번 본 것은 그대로 기억하는 능력을 가진 형사가 죽은 줄 알았던 연쇄 살인마를 추적하는 오감 서스펜스 스릴러 이다.
이시원은 극중 오현재(장혁 분)의 약혼자 ‘한이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한이수는 미모와 실력을 겸비한 첼리스트로 괴팍한 현재를 유일하게 다룰 수 있는 인물. 지난 2회 방송에서 의문의 사고를 당해 사망했고, 이 사건으로 인해 현재에게 장애를 얻게 됨을 그리며 극의 설득력을 한층 높였다.
짧은 등장 임에도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이시원은 죽음을 앞두고 두려움이 가득한 눈으로 창문을 두드림과 동시에 사랑하는 이를 향해 다가오는 불길을 보고 도망가라는 듯 애타는 눈빛을 보내는 디테일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안타까움을 전했다.
화려한 비주얼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이고 있는 이시원. 한이수와 현재 사이에 숨겨진 사연과, ‘본 대로 말하라’에서 보여 줄 이시원의 활약에 대중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이시원이 출연한 ‘본 대로 말하라’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