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 브랜드 공연 콘텐츠 ‘JAZZ BOX’ 공식 런칭 [공식]

입력 2020-03-20 10: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선우정아, 브랜드 공연 콘텐츠 ‘JAZZ BOX’ 공식 런칭 [공식]

가수 선우정아가 19일 온라인 브랜드 공연인 ‘JAZZ BOX’의 라이브 후콘텐츠를 공개했다.

선우정아는 3월 15일 ‘JAZZ BOX’를 온라인 공연 브랜드로의 런칭 계획을 알리며 공식적인 첫 번째 라이브 생중계를 성공리에 마친 바 있다. 당시 선보였던 라이브를 재가공하여 실시간으로 시청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콘텐츠를 공개한 것.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 사운드는 “2월 말에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되었던 ‘JAZZ BOX’ 베타방송에 대한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공식적인 온라인 시리즈 콘텐츠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지난 라이브보다 약 1,000명이 넘는 시청자들이 공연을 시청하고 아티스트와 실시간 소통했다.”고 밝혔으며 “선우정아 뿐 아니라 자사 다른 아티스트의 무대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앞으로 오픈 될 온라인 콘텐츠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공연과 페스티벌이 연기 및 취소되면서 대표적으로 MBC ‘놀면 뭐하니?’의 ’방구석 콘서트’ 등 온라인으로 중계하는 공연들이 많아지는 추세이다.
특히 ‘JAZZ BOX’는 선우정아만의 독보적인 재즈 무대를 보여줄 수 있는 콘셉트의 라이브 공연으로 시청자들에게 평가받으며 온라인 공연의 대표 콘텐츠로도 보도된 바 있다.

선우정아는 지난 14일 MBC 예능 ‘놀면 뭐하니?’ 프로그램의 ‘방구석 콘서트’ 2차 라인업으로 공개되어 많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