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신곡] 몬스타엑스, 찬란한 지금 이 순간…환상적인 ‘FANTASIA’

입력 2020-05-26 18: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신곡] 몬스타엑스, 찬란한 지금 이 순간…환상적인 ‘FANTASIA’

그룹 몬스타엑스가 찬란하게 돌아왔다. 환상곡이라는 뜻을 지닌 ‘FANTASIA’를 통해 강렬하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로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확고히 했다.

오늘(26일) 오후 6시 여덟 번째 미니 앨범 ‘FANTASIA X’와 타이틀곡 ‘FANTASIA’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몬스타엑스. 뮤직비디오 속 이들은 앞선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밝힌 바와 같이 화려한 골드 웨스턴룩을 입고 자유분방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흑표범과 함께한 주헌부터 셔누의 수중 퍼포먼스까지 솔로 퍼포먼스에서 멤버 개개인의 매력이 두드러진 가운데 메인보컬인 기현의 독무 또한 인상적이었다.

소속사 스타쉽에 따르면 ‘FANTASIA’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앨범의 타이틀곡 ‘Follow’와 타이틀곡 경합을 벌였을 만큼 몬스타엑스의 시그니처인 에너제틱함과 파워풀함이 돋보이는 곡이다. 에스닉한 멜로디, 역동적인 신스 사운드가 타이트한 리듬과 어우러져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리드미컬한 바운스에 압도적인 샤우팅이 인상적이다.

실력파 아이돌답게 이번 앨범에도 멤버들의 자작곡이 포함됐다. 주헌은 서브 타이틀곡 ‘FLOW’와 댄스곡 ‘Stand Up’으로 두 곡을 선보였다. 아이엠이 프로듀싱을 맡은 ‘ZONE’도 수록됐다. ‘폭우’ 못지않게 콘서트에서 팬들의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덥스텝과 록 사운드를 결합해 웅장한 스케일을 완성한 ‘Chaotic’, 세련된 신스 팝 스타일의 곡 'IT AIN'T OVER’등 다채로운 트랙들이 배치됐다.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FANTASIA X’를 선보인 몬스타엑스는 오후 8시 네이버 V라이브의 몬스타엑스 채널에서 컴백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