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22일 온택트 팬미팅 ‘ALOHWA’ 개최 [공식]

입력 2020-06-12 12: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용화, 22일 온택트 팬미팅 ‘ALOHWA’ 개최

가수 겸 배우 정용화가 온라인 팬미팅을 개최한다.

정용화는 22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온택트 팬미팅 ‘알로화(ALOHWA)’를 생중계한다. ‘온택트 팬미팅’은 비대면을 일컫는 '언택트(untact)'에 온라인을 통한 외부와의 '연결’(on)을 더한 개념으로 온라인을 통해 대면하는 팬미팅을 의미한다.

생일 기념 팬미팅은 정용화가 오래 전부터 팬클럽 보이스(BOICE)와 함께하고자 준비한 행사이다. 코로나19로 오프라인 팬미팅 개최가 불투명해지면서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온택트 팬미팅으로 변경되었다. 오랜 시간 팬미팅을 기다려 온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팬들에게도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행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정용화는 SBS 예능프로그램 ‘트롯신이 떴다’에서 막내일꾼으로 합류해 트로트 전설들과 유쾌한 호흡은 물론, 장르를 넘나드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받고 있다. 지난달에는 힘든 시기를 이겨내는 커플들을 위한 랜선축가 ‘너, 나, 우리’를 발표하는 등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정용화의 온택트 팬미팅 ‘알로화(ALOHWA)’은 22일 오후 6시 22분(국내시간)부터 V라이브 내 씨엔블루 채널을 통해 실시간 중계된다. 팬미팅의 생중계 및 VOD 관람권은 네이버와 예스24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예스24에서는 공식 응원봉을 비롯한 팬미팅 기념 MD 또한 판매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