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17일 컴백 쇼케이스…신곡 ‘神메뉴’ 무대 공개

입력 2020-06-12 1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 쇼케이스에서 신곡 '神메뉴'(신메뉴)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6월 17일 18시 첫 정규 앨범 'GO生'(고생)과 타이틀곡 '神메뉴'를 발표한다. 발매 당일 21시에는 컴백 쇼케이스 'Stray Kids <ONLINE UNVEIL : GO生>'(스트레이 키즈 <온라인 언베일 : 고생>)을 개최한다. 이는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와 유튜브를 통해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된다.

티징 기간 동안 트레일러 필름, 세계관 영상, 수록곡 선공개 등 풍성한 콘텐츠를 쏟아낸 스트레이 키즈는 이번 쇼케이스 준비에도 심혈을 기울였다.

독특하고 실험적인 느낌의 타이틀곡 '神메뉴'를 비롯해 다양한 무대를 펼치고, 첫 정규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神메뉴'는 새로운 메뉴라는 기존 의미와 신이 내렸다는 뜻을 중의적으로 표현한 곡으로, 강한 중독성이 특징이다.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했고 모든 리스너의 입맛과 취향을 맞추겠다는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 1집 'GO生' 정식 발매를 앞두고, 신보에 수록한 자작곡을 선공개 중이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