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에이티즈 산·민기, 몽환+도발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0-07-25 1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에이티즈 산·민기, 몽환+도발 콘셉트 포토 공개

그룹 에이티즈(ATEEZ) 멤버 산과 민기의 ‘제로 : 피버 파트1(ZERO : FEVER part.1)’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했다.

어제 오후 에이티즈의 공식 SNS 계정에는 멤버 산과 민기가 각각 다른 콘셉트의 사진을 두 장씩 총 4장을 공개했다.

먼저 ‘인셉션(Inception)’ 콘셉트의 산은 젖은 머리 사이로 아련한 눈빛을 드러내는가 하면 손가락과 손목에 두른 가죽 소재의 액세서리, 살짝 푼 셔츠단추와 느슨한 타이로 섹시함을 발산했다. 이어 민기 또한 살짝 내리깐 눈빛과 길게 늘어뜨린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줬고 특히 날렵한 콧대가 눈길을 끌었다.

두 번째 ‘떙스(THANXX)’ 콘셉트에서 산은 헤어 일부분에 강렬한 레드로 컬러를 입혔고, 인셉션과 대비되는 듯 한쪽을 쓸어 올린 스타일로 큰 변화를 줬다. 민기는 렌즈를 꿰뚫는 듯한 강렬한 눈빛과 한쪽 눈 아래에 십자가모양 문양을 그려 넣어 독특한 매력을 더했다.

컴백을 4일 앞둔 시점에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콘셉트 포토를 통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커진 상태. 이 가운데 에이티즈는 오는 26일 온라인 컴백쇼 ‘에이티즈 컴백 쇼 콘서트 에어 콘 ‘제로: 피버 파트1’(ATEEZ COMEBACK SHOW CONCERT AIR CON ‘ZERO : FEVER Part.1’)’의 티켓 구매자에 한해 연습실 라이브를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에이티즈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1(ZERO :FEVER part.1)’을 발매한다.

(사진=KQ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