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놈이 그놈이다’ 윤현민-서지훈, 황정음 두고 ‘본격 신경전’

입력 2020-07-27 1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놈이 그놈이다’ 윤현민-서지훈, 황정음 두고 ‘본격 신경전’

윤현민과 서지훈이 본격적인 신경전에 돌입한다.

오늘(27일)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 이호/ 극본 이은영/ 제작 아이윌미디어) 7회에서는 황지우(윤현민 분)와 박도겸(서지훈 분)이 보다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며 한층 흥미진진한 긴장감을 안길 예정이다.

앞서 황지우, 박도겸은 다소 장난스러운 대립 구도를 보였다. 워크샵에서 술 취한 서현주(황정음 분)를 서로 부축하는가 하면, 황지우는 두 사람이 춤추는 모습을 보고 훼방을 놓았다. 하지만 황지우가 박도겸에게 걸린 전화를 대신 받고 쓰러진 그녀에게 먼저 달려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남자의 진지한 대화의 순간이 포착, 어딘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예고하고 있다. 박도겸은 황지우를 향해 비웃는 듯한 표정과 핏대를 세우고 화내는 반면, 황지우는 차분하게 받아치고 있는 것.

무엇보다 스마트폰을 확인하는 황지우의 표정에서 평소 그에게선 볼 수 없었던 행복한 미소가 새어나오고 있어 시선을 끈다. 서현주가 쓰러진 자신을 구해준 황지우에게 마음을 열어 본격적으로 가까워지게 된 것일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과연 서현주에게 먼저 고백한 박도겸과 천천히 다가가고 있는 황지우, 두 남자의 각기 다른 직진 로맨스는 어떻게 전개될지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가 증폭된다.

윤현민, 서지훈의 불 붙은 신경전은 오늘(27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