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9년 만에 드라마 OST 참여…신곡 오늘 발매 [공식]

입력 2020-10-29 08: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정용화, 9년 만에 드라마 OST 참여…신곡 오늘 발매 [공식]

정용화가 약 9년 만에 드라마 OST에 참여한다.

정용화는 오늘(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MBC 수목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Part.1 ‘키스해볼까?’를 공개한다.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비밀 많은 두 남편과 첩보전에 휘말린 한 여자의 스릴만점 시크릿 로맨틱 코미디다.

정용화가 첫 번째 주자로 나서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키스해볼까?’는 주인공 지훈(문정혁 분)과 아름(유인나 분)의 로맨스 분위기를 극대화하는 기분 좋은 미디움 템포 곡으로 트와이스, 여자친구, 규현, NCT 127 등과 작업한 ZigZag Note가 작곡, 편곡을 맡아 완성도 높은 곡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정용화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두 귀를 사로잡으며 극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정용화는 제대 후 눈에 띄는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복귀 후 예능 ‘트롯신이 떴다’, 웨딩송 ‘너, 나, 우리(Would you marry me?) (Feat. 이준, 윤두준 of 하이라이트, 광희)’,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Part.1 ‘키스해볼까?’ 등 다방면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특히 정용화가 소속된 밴드 씨엔블루는 연내 약 3년 8개월 만에 컴백을 앞두고 있어 한 단계 성장한 정용화의 음악적 기량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로코킹’ 배우 문정혁과 ‘케미여신’ 유인나, ‘반전매력’ 임주환 등이 출연하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