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김승우, 김남주의 사랑받는 자녀 훈육법 공개

입력 2020-11-08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우새’ 김승우, 김남주의 사랑받는 자녀 훈육법 공개

8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이태성 형제와 연기, 예능, 영화 감독까지 모두 섭렵한 ‘다재다능의 아이콘’ 김승우가 훈훈한 브로맨스를 뽐낸다.

연예인 야구단으로 인연을 맺은 후 14년째, 이태성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하고 있는 김승우가 이태성의 집을 방문했다. 김승우는 이태성의 황량항(?) 살림살이에 한숨을 금치 못했지만 그 열악한(?) 상황에서도 빛나는 요리 실력을 선보여 母벤져스를 놀라게 했다.

특히, 어린 나이에 아빠가 된 태성을 위해 과거 자신의 비상금까지 내어준 김승우의 사연이 밝혀져 녹화장에서는 “은인이다” “평생 기억에 남겠다” 라며 감동했다고.

그런데, 잠시 후, ‘완벽해 보이는 큰 형님’ 김승우의 반전 짠내(?)가 드러났다. 알고 보니, 김승우가 아내 김남주에게 사랑받는 자녀 훈육법을 공개하며 “살기 쉽지 않다” 라고 고백한 것. 이에 태성은 “사랑꾼이다!” 라며 감탄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딸에게 남자친구가 생기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폭풍 ‘발끈’하며 ‘딸바보’ 모습까지 인증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이태성 형제와 김승우가 자존심이 걸린 야구 대결을 펼치던 중, 야구선수 출신 이태성이 뜻밖의 몸 개그(?)를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웃음과 눈물을 자아낸 이태성 형제X김승우의 하루는 오늘(8일) 일요일 밤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