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1박2일’ 소원 성취 특집, 김선호父 원픽은?

입력 2021-01-17 13: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선호의 소원은 조업? “이게 아닌데”
배에 오를 멤버는 김선호 아버지가 정한다
멤버들, 배에 오르지 않기 위한 몸부림
KBS2 ‘1박 2일’ 멤버들이 특별한 새해 소원 성취의 시간을 갖는다.

오늘(17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는 ‘소원 성취 투어 : 다 이루소’ 특집 첫 번째 이야기로, 여섯 멤버들의 새해 소원이 이뤄지는 특별한 하루가 펼쳐진다.

하루종일 원하는 것을 들어준다는 제작진의 말에 여섯 멤버들은 뛸 듯이 기뻐하지만, ‘예.뽀’ 김선호는 무슨 소원을 빌었는지 기억나지 않는다며 난감해한다. 그의 소원을 이루기 위해 도착한 곳에는 낯선 배 한 대가 기다리고 있어 모두를 얼어붙게 만든다.

겨울 바다로 배를 타고 나가야 하는 상황에 모두 김선호를 원망하는 가운데, 남은 멤버들 중 한 명만이 그와 함께 배에 오르게 된다고. 특히 김선호의 아버지가 직접 그 주인공을 선택한다고 해 팽팽한 긴장감이 조성됐다.

김선호의 아버지와 전화 통화를 하게 된 멤버들은 각자 ‘배를 타면 안 되는 이유’를 구구절절 설명, 필사적인 몸부림을 보여준다. 딘딘은 “위험한 배 위에서 선호 형과 제가 티격태격하면 안 된다”며 합리적인 논리를 펼치고, 라비는 지난번 새벽 조업에서 뱃멀미로 고생한 이야기까지 꺼내며 호소했다고 전해진다.

김선호 아버지가 선택한 원픽은 누구일지, 영광의 선택을 받아 배 위에서 김선호와 오붓한 시간을 보내게 될 짝꿍의 정체에 오늘(17일)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KBS 2TV '1박 2일 시즌4'는 오늘(17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KBS 2TV <1박 2일 시즌4>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