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골든타임 씨그날’ MC발탁 [공식]

입력 2021-02-10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상민이 MBN ‘골든타임 씨그날’에 메인 MC로 발탁되었다.

이상민은 오는 2월 17일 첫 방송되는 MBN 신규 프로그램 ‘골든타임 씨그날’의 MC로 발탁되어 매주 시청자들의 안방에 신박한 건강 패러다임을 제시할 예정이다.

‘골든타임 씨그날’은 병의 해결법을 알려주던 기존 건강 방송의 틀을 깨고 병의 전조증상에 중심을 잡고 떠나는 시간 여행 건강 프로그램으로 메인MC 이상민과 박준규, 채연, 노지훈 그리고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줄 예정이다.

이상민은 이번 MC발탁을 계기로 시청자들과 함께 몸에서 보내는 신호에 대해 샅샅이 파헤치며 다양한 정보와 웃음을 함께 제공해주며 유익한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또한 그동안 출연했던 다수의 프로그램에 보여준 다재 다능한 모습에 매력적인 입담이 더해져 새로운 건강정보의 장을 열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이상민은 최근 채널A ‘프렌즈’의 MC로 발탁되었으며, SBS ‘미운 우리 새끼’, JTBC ‘아는 형님’,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8’,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 등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서 감각적인 입담과 센스로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이상민이 출연하는 MBN ‘골든타임 씨그날’는 오는 2월 17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