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미션파서블’ 김영광X이선빈, B컷

입력 2021-02-25 10: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화 '미션 파서블'이 포스터 B컷을 전격 공개했다.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

공개된 포스터 B컷은 김영광과 이선빈의 빛나는 케미스트리는 물론이고, 강렬한 눈빛의 카리스마와 안 되면 되게 하는 긍정 기운 모두가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돈만 되면 뭐든지 다 하는 흥신소 사장 ‘우수한’ 역을 맡은 김영광은 두 손에 총을 꽉 쥐고 쭈그려 앉은 채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가 하면, 거침없이 몸을 날려 표적을 정확하게 저격하는 포즈로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우수한’과 얼떨결에 공조를 이어나가게 되는 ‘유다희’ 역을 맡은 이선빈 역시 한 손에는 도끼, 한 손에는 총을 든 모습으로 요원 포스를 풍기지만, 미션 완수를 향한 욕망으로 가득 찬 결연한 표정은 신입다운 패기를 보여준다.

다른 듯 닮은, 안 맞는 듯 잘 맞는 두 사람의 코믹 케미스트리는 포스터 B컷에서도 가감 없이 드러나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다.

김영광과 이선빈의 코믹 티키타카를 직관할 수 있는 영화 '미션 파서블'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