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2’ 측 “깜짝 반전 특별출연 또 있다” [공식]

입력 2021-03-09 17: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진♥류이서·장성규·이상우·바다·남보라·이시언
특별출연 신 스틸러 맹활약 주목
전진·류이서 부부, 장성규, 이상우, 바다, 남보라, 이시언 등이 SBS 금토드라마 ‘펜트하우스2’(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에 특별 출연했다.


‘펜트하우스2’는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서스펜스 복수극이다. 자식을 지키기 위해 악녀가 될 수밖에 없었던 여자들의 연대와 복수를 그린다.

파격적인 전개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특별 출연자들 활약도 대단하다. 전진·류이서 부부, 장성규, 이상우, 바다, 남보라, 이시언 등이 등장해 극적 재미를 더한 것. 이에 제작진이 이들의 활약상을 짚었다.
전진·류이서 부부는 극 중 천서진(김소연)을 뉴욕 공연에 초대한 한인회 회장 부부로 등장했다. 전진은 첫 정극 연기, 류이서는 연기 자체가 처음임에도 극에 무리를 주거나 민폐가 되는 행동을 보여주지 않았다. 극에 잘 묻어났다는 제작진 평가다. 이규진(봉태규)의 보좌관 역을 연기한 장성규도 마찬가지다. 다소 어설픈 연기가 거슬리지만 크게 불편함은 없었다고. 오히려 코미디 연기를 선보이는 봉태규와 합을 잘 이뤘다는 제작진이다. 그중에서도 강마리(신은경) 세신사 모습이 담긴 사진을 강마리 집 앞에 몰래 놓은 후 오윤희(유진)와 마주하는 장면은 깨알 웃음 포인트였다고.
김소연 남편이자 배우 이상우도 존재감을 뽐냈다. 실제 다정한 부부인 두 사람은 극 중 앙숙에 가까웠다. 이상우가 ‘천서진 안티 기자’로 불리는 손형진 역을 연기한 것. 무엇보다 4회에서는 ‘가짜 스캔들’ 보도 주인공이 바로 손형진 기자였다는 점에서 극적 재미는 더했다. S.E.S. 멤버로 유진 지원사격에 나선 바다 활약도 눈부시다. 2회에서 천서진 쉐도우 싱어 박영란 역으로 등장한 것.

또한, 5회에서 배로나(김현수) 반주자로 나선 남보라, 경찰로 등장한 이시언도 주목할 카메오였다.
제작진은 “특별한 인연으로 흔쾌히 출연을 결정해 극을 더욱 풍성하게 해준 배우들에게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깜짝 반전을 일으킬 신스틸러 배우들이 속속 등장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한”고 전했다.

‘펜트하우스2’ 7회는 12일 밤 10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