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신곡 'DO or NOT' 리릭 비디오 공개

입력 2021-03-23 07:5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펜타곤, 신곡 'DO or NOT' 리릭 비디오 공개

그룹 펜타곤이 신곡 'DO or NOT'(두 올 낫)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10시 펜타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의 타이틀곡 'DO or NOT'(두 올 낫)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비디오에는 펜타곤의 유쾌하고 장난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빈티지한 영상미와 폰트가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더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신곡 'DO or NOT'(두 올 낫)은 리더 후이와 멤버 우석 그리고 작곡가 네이슨(NATHAN)이 함께 작업한 Pop-Rock 장르의 곡이다.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법한 사랑의 설렘을 펜타곤만의 사랑 방식으로 명료하고 명쾌하게 표현했다. 봄과 잘 어울리는 곡 분위기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화려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인기몰이 중이다.

펜타곤은 'DO or NOT'(두 올 낫)으로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4개 지역 1위에 올랐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8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펜타곤은 신곡 'DO or NOT'(두 올 낫)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