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전동석 완치 “자가격리 해제” (공식)

입력 2021-05-10 16: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동석, 일상 복귀
전동석, 지난달 말 코로나19 확진
소속사 "복귀 최선 다할 것"
배우 전동석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

전동석 소속사 빅보스 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 SNS를 통해 “전동석이 9일(일)부로 코로나 완치를 통보 받았으며 자가 격리는 해지된 상태”라며 “현재 건강히 일상으로 복귀했다”고 밝혔다.

앞서 전동석은 4월 28일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아 생활치료 센터에서 입원 치료를 이어왔다. 이에 전동석은 출연 중이던 뮤지컬 ‘팬텀’에서 조기하차했다.

소속사는 “이번 일로 팬분들을 비롯, 뮤지컬 <팬텀>의 관객 여러분, 그리고 제작사 EMK 뮤지컬컴퍼니, 이외 많은 관계자 여러분께 심려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그러면서 “뮤지컬 배우 전동석으로 무대에서 여러분을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전동석과 빅보스 엔터테인먼트는 최선을 다하여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 이하 전동석 코로나19 완치 관련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빅보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전동석 배우 관련 공지드립니다.

전동석 배우는 지난 4월 28일(수)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후 방역 당국 매뉴얼에 따라 즉각적으로 생활치료 센터에 입소, 최근까지 성실히 치료에 임해왔습니다.

이에 5월 9일(일)부로 코로나 완치를 통보 받았으며 자가 격리는 해지된 상태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응원 덕분에 전동석 배우는 현재 건강히 일상으로 복귀했습니다.

이번 일로 팬분들을 비롯, 뮤지컬 <팬텀>의 관객 여러분, 그리고 제작사 EMK 뮤지컬컴퍼니, 이외 많은 관계자 여러분께 심려 끼쳐드려 대단히 죄송한 마음이며 한 마음으로 보내주신 따뜻한 배려는 잊지 못할 것입니다.

뮤지컬 배우 전동석으로 무대에서 여러분을 다시 만나는 그날까지, 전동석과 빅보스 엔터테인먼트는 최선을 다하여 노력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분들의 빠른 쾌유를 기원하며 앞으로도 전동석 배우에게 지속적인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