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지, 멜론 스테이션 ‘힙플라디오’ DJ 데뷔

입력 2021-05-21 08: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래퍼 이영지가 멜론 스테이션에 입성했다.

이영지는 지난 5월 14일, 멜론 스테이션 내에 ‘이영지의 힙플라디오’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이 프로그램은 매주 금요일 18시 업데이트되며, 이영지와 대한민국 대표 힙합 뮤지션들의 꿀케미 보장 방송을 지향한다.

‘힙플라디오’ 1화에서 이영지는 생애 첫 라디오 진행자가 되었다며 의욕 넘치는 소감을 밝혔다. 이영지의 첫 방송을 축하하며 개그맨 이용진과 래퍼 염따, 위키미키의 최유정까지 깜짝 전화 연결을 해왔고, 이들은 재치 넘치는 축하 메시지들을 전하며 특별한 우애를 표현했다.

또 이영지는 ‘영지의 TMI 폭발직전’ 이라는 코너를 통해서는 ‘일주일간 가장 많이 연락한 사람은?’, ‘학창시절 하면 떠오르는 노래?’, ‘가장 먼저 커버했던 노래는?’ 등의 질문을 통해 자신의 일상과 음악, 성격 등을 자세히 알려주는 등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와 다이나믹한 텐션으로 라디오 진행을 이어갔다.

21일 공개되는 2화에서는 이영지의 인생 은인이자 대한민국 대표 힙합 프로듀서인 코드쿤스트가 게스트로 출연, 이영지와의 불꽃 케미를 들려줄 예정이다.

‘이영지의 힙플라디오’는 SNS 채널을 개설하여 이영지와 함께 나누고 싶은 사연들, 출연 예정 게스트들에 대한 질문을 받는 등 활발한 소통을 나누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장스케치 영상 및 비하인드 영상도 매주 업데이트된다.

오는 25일(화) 부터는 ‘이영지의 힙플라디오’ SNS 채널 팔로우와 감상평 이벤트도 멜론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당첨자들에게는 장안의 화제가 되었던 이영지의 ‘나가지마’ 폰 케이스와 에어팟 프로, 사인 폴라로이드 및 카카오 라이언 무드등 스피커 등 특별한 경품들을 증정할 예정이다.

멜론 스테이션은 아티스트가 직접 진행하는 오디오 컨텐츠로 박선영 아나운서가 진행하는 ‘영화& 박선영입니다’, 매월 가요계의 유망주로 선정된 아티스트가 직접 방송하는 ‘이 달의 루키’, 정기고의 ‘SOULBY SEL’, 바리톤 정경의 ‘브라보 클래식’, 뽀로로의 ‘뽈륨을 높여요’, ‘멜론 트롯쇼’, 멜론에서 즐기는 특별한 책방 ‘브런치 라디오’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컨텐츠들로 구성되어 있다.

‘오늘 음악’을 통해서는 엔하이픈, 강다니엘, 뉴이스트, 웬디(WENDY), ITZY(있지) 등 화제의 컴백 아티스트들이 발매 당일 직접 출연하여 신곡 설명과 근황 토크 등을 전하고 있어 팬들에게 반가운 선물이 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