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체크] ‘킹덤’ 비투비 서은광, 넘사벽 가창력…보컬 유닛 무대 (종합)

입력 2021-05-21 10: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Mnet '킹덤’에서 역대급 보컬 유닛 무대를 선사했다.

지난 20일 방송된 Mnet '킹덤: 레전더리 워'에서 3차 경연인 랩, 댄스 유닛에 이어 레전드 보컬 유닛 무대를 선사하며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켰다.

3차 1라운드 경연은 'NO LIMIT'이라는 주제 아래 보컬 유닛 멤버로 서은광과 스트레이 키즈 승민, 에이티즈 종호가 한 팀이 되어 무대를 꾸몄다.

아이유의 'Love poem'을 새롭게 편곡하여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가득 채운 무대는 세 사람이 만들어내는 아름다운 하모니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무대를 마치고 난 뒤 서은광은 “100점 만점 중에 150점 주고 싶다. 셋이 하나가 되는 완벽한 무대였다”라며 만족스러운 무대를 선보인 것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특히, 비투비는 지난 주 프니엘이 속한 댄스 유닛을 포함해 랩, 보컬까지 유닛 팀대결을 모두 승리로 이끌며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비투비는 매 무대 실력으로 정면승부하며 음악 팬 뿐만 아니라 대중들까지 사로잡으며 단연 '믿고 듣는 비투비'라는 수식어를 재증명하고 있다.

방송 말미에 공개된 다음화 예고 영상에는 비투비와 (여자)아이들 미연이 함께 한 무대가 공개됐다. 다시 한 번 레전드 무대를 예고해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비투비가 출연하는 Mnet '킹덤: 레전더리 워'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