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로제 ‘바라던 바다’ 게스트 출격 [공식]

입력 2021-05-27 13: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블랙핑크 로제 ‘바라던 바다’ 게스트 출격 [공식]

‘바라던 바다’에 블랙핑크의 로제가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는 6월 29일(화) 첫 방송되는 JTBC ‘바라던 바다’(연출 송광종)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 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손님들에게 최고의 하루를 만들어 줄 운영진으로는 윤종신, 김고은, 이지아, 이동욱, 온유, 이수현이 출연한다. 이들은 손님들을 위해 요리와 음악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와 운영에 필요한 위한 모든 준비 과정에 직접 참여한다.

블랙핑크 로제는 ‘바라던 바다’에 첫 번째 게스트로 출연해 종업원들과 함께 손님들에게 환상적인 하루를 선물한다. 로제는 관찰 리얼리티 예능에 첫 도전해 그동안 방송에서 보여준 적 없던 다양한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기타, 피아노 연주는 물론 손님들을 위한 공연 준비에 매진한 로제는 뮤지션으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곡과 뮤지션들과의 듀엣 등 다채로운 공연을 준비 중이다. 또한 어촌 마을에서 겪는 색다른 모습들을 진솔하게 보여준다.

‘바라던바다’는 ‘비긴어게인2,3’ ‘너의 노래는’ ‘비긴어게인 코리아’의 송광종 PD가 연출을 맡는다.

똑같은 일상을 구원할 시원한 이야기를 담은 JTBC ‘바라던바다’는 6월 29일(화)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