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SF9, 신곡 ‘Tear Drop’ 두 번째 MV 티저 공개

입력 2021-07-04 14: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을 하루 앞둔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이 몽환적인 매력을 담은 신곡 ‘Tear Drop’으로 돌아온다.

SF9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 SF9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9집 ‘TURN OVER(턴 오버)’ 타이틀곡 ‘Tear Drop(티어 드롭)’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두 번째 티저에서 SF9은 미니멀한 사운드와 감각적인 무드가 담긴 신곡 ‘Tear Drop’을 배경으로 몽환적인 매력을 한껏 자랑한다. 시공간이 멈추고 뒤바뀐 듯한 공간에서 멤버들은 남다른 피지컬과 비주얼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영상 말미에는 마치 눈물 한 방울이 번지듯 빈 의자가 물로 떨어져 여운을 남기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SF9의 미니 9집 ‘TURN OVER’는 세계관 시리즈 ‘9lory(글로리)’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앨범으로, 정해진 운명에 굴복하지 않고 스스로 운명을 개척하는 SF9의 의지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Tear Drop’은 UK 개러지(garage) 스타일 비트를 바탕으로 미니멀한 편곡 구성과 후렴부에서 무겁게 내리꽂는 독특한 베이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이모셔널한 댄스 트랙이다.

한편 SF9은 5일 미니 9집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