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닐라 아이스크림처럼 시원하면서도 특유의 부드러움이 살아있다. 슈퍼주니어 규현이 썸머송 ‘투게더(Together)’로 리스너들의 고막을 사로잡았다.
규현은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신곡 ‘투게더’ 음원을 공개하고 유튜브 SMTOWN 채널, 네이버 TV SMTOWN 채널에 뮤직비디오도 동시 공개했다.
신곡 ‘투게더’는 히트 메이커 켄지(KENZIE)가 작사, 작곡한 세련된 팝 록 장르. 무더운 여름 속 숨김없이 솔직한 감정을 표현한 가사와 시원하고 청량함을 선사하는 어쿠스틱 기타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 ‘햇살 속에 반짝이며 넌 미소 짓고 있어 눈부시게/너무 아름다운 널 보면서 난 눈이 멀어 버렸어/떠나자 둘이 비밀의 섬으로/처음 만난 별에 이름 짓고 머물러’ 등 동화 같이 아름다운 가사가 인상적. 부드러운 규현의 목소리가 만나면서 스윗하면서도 감미로운 썸머송으로 완성됐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규현은 여름 감성이 가득한 공간에서 ‘투게더’를 가창했다. 16년차 아이돌 답게 가사에 어울리는 율동(?)으로 재간둥이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배우 공명과 채수빈도 지원사격했다. ‘2021 PROJECT : 季’ (2021 프로젝트 : 계)의 지난 싱글 ‘마지막 날에 (Moving On)’와 ‘커피 (Coffee)’에 출연했던 두 사람이 다시 등장한 것. 이들은 청춘 영화 속 주인공처럼 설렘과 청량감을 동시에 담아내며 몰입도를 극대화했다.
여름 싱글 ‘투게더’로 돌아온 규현은 오늘 저녁 7시 신곡 발매를 기념해 ‘네이버 NOW.’의 라이브 쇼 <#OUTNOW 규현>에 출연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