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허웅VS허훈, 형제의 난…父허재 폭발 (‘안다행’)

입력 2021-07-05 20: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허삼부자 허재와 허웅, 허훈이 불타는 승부욕을 펼친다.

5일 밤 9시 방송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연출 김명진 노승욱, 이하 '안다행')에서 '농구 대통령' 허재와 두 아들 허웅, 허훈 형제의 두 번째 섬 라이프가 그려진다.

이날 허재는 등대에 걸어둔 장어통발을 확인하기 앞서 두 아들에 "누구 통발 먼저 꺼낼래?"라고 물었고, 허웅과 허훈은 "각자 꺼내자"라며 승부욕을 드러낸다. 또 이들은 승부 앞에서 예민한 모습으로 서로를 견제해 '형제의 난'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허재 역시 두 아들과의 경쟁에 지지 않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책임진다. '허삼부자'는 장어 손질부터 불 붙이기, 불판 고정, 식사 준비, 그리고 다음 날 칡순 채취까지 한시도 쉬지 않고 티격태격했다고 귀띔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허재는 허웅과 허훈의 계속되는 싸움에 "미쳐버리겠다"라며 고개를 내저었다는 후문. 섬에 머무는 1박 2일 동안 물고 뜯기는 '찐 부자' 케미로 웃음을 선사할 '허삼부자'에 관심이 쏠린다.

월요 예능 최강자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안다행'은 기존보다 20분 빠른 9시로 시간대를 변경해 시청자들과 호흡하고 있다. '허삼부자' 허재, 허웅, 허훈의 두 번째 이야기는 5일 밤 9시 M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