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웹 예능 ‘레디가이’ 15일 공개…일단 하고 보는 ‘결혼 예능’ 어떨까

입력 2021-07-14 16: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A의 새 오리지널 웹 예능 ‘레디가이 : 일단 해! 결혼’(이하 ‘레디가이’)이 오는 15일 채널A 공식 유튜브 채널 ‘AYO’를 통해 공개된다.

'레디가이’는 결혼을 원하는 싱글남이 결혼 준비부터 먼저 시작하고, 나중에 여자친구를 찾는다는 파격적인 콘셉트의 예능 콘텐츠다.

여기에 채널A 사회부 소속 기자 김태욱이 출연해, 결혼에 관한 모든 준비를 함께 할 예정이다. 김태욱은 ‘연애를 바라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는’ 이 시대 보편적인 싱글남으로, 혼자서는 아무것도 시작하지 않는 그를 위해 제작진이 판을 깔았다.

첫 촬영에서는 제작진이 몰래 예약한 웨딩홀에서 신부 없이 웨딩홀을 예약하는 모습이 담겼는데, 예비 신부를 상상하며 결혼식 날짜를 잡는 웃픈 광경이 연출돼 재미를 더했다.


한편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는 김태욱을 위한 ‘깜짝카메라’도 진행되었는데, 여성의 저돌적인 구애 앞에서 김태욱은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과연 김태욱은 최종 목표인 결혼에 도달할 수 있을 것인지 이는 오는 15일(목) 저녁 6시 채널A 공식 유튜브 채널 ‘AY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