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드’, 25일 4라운드 ‘K-POP’조 음원 전격 출시 [공식]

입력 2021-07-23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SBS ‘LOUD:라우드’(이하 ‘라우드’) 4라운드 무대가 뜨거운 화제를 받으며 진행 중인 가운데 ‘K-POP조’ 대결 무대 음원이 25일 자정 발매된다.

데뷔 전 실력이라고는 믿기 힘들 무대들을 선보이며 연일 화제인 ‘라우드’ 4라운드는 P NATION 수장 싸이가 P NATION 아이돌을 데뷔시킨다는 상황을 가정하여 데뷔 멤버를 정하는 라운드로, 팀을 직접 구성하여 프로듀싱한 무대들을 선보인다.

‘창작조’와 ‘K-POP조’로 구성된 4라운드는 지난 주 방송에서 ‘창작조’ 팀들의 대결이 먼저 펼쳐졌으며, 완성도 높은 곡들로 역대급 무대를 선보였다. 아이돌 멤버를 뽑는 오디션에서는 이례적으로 참가자들의 뛰어난 자작곡들을 선보여 싸이와 박진영의 극찬이 이어졌고, 뒤이어 정식으로 출시된 음원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24일 방송되는 ‘라우드’는 4라운드의 ‘K-POP조’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며, 뛰어난 실력은 물론 참가자들의 절박함이 느껴지는 무대를 보고 박진영은 눈물을 글썽이는 등 지난 주 공개된 예고편을 통해 이미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층 끌어 모으고 있다.
한편 ‘라우드’ 4라운드의 ‘K-POP조’ 무대 음원은 방송 종료 직후 25일 자정부터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