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Gallery’ MV 티저 공개…12일 전격 컴백 [공식]

입력 2021-08-09 07: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박지훈이 특별한 음악 컬렉션을 선보였다.

박지훈은 9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마이 컬렉션)'의 타이틀곡 'Gallery(갤러리)'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 속 박지훈은 커다란 열쇠 구멍을 통과해 'My Collection'이라는 제목의 그림 앞에 도착했다. 명화들 사이에서 박지훈은 본인이 작품 그 자체가 된 모습으로 더욱 눈길을 끌었다. 박지훈이 주인공인 작품의 제목은 'GALLERY'로 'Nothing Without You'라는 메시지를 건네고 있어 팬들의 설렘 지수를 높였다.

또 다른 조각상의 손에는 열쇠 하나가 놓여있고 재기발랄한 표정의 박지훈은 어느새 작품에서 뛰어나와 그 열쇠를 손에 넣었다. 박지훈이 열쇠를 돌리자 타이틀곡 'Gallery' 한 소절이 공개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Gallery'는 리드미컬한 기타 루프와 청량한 신스사운드가 돋보이는 EDM 기반의 팝 장르 곡이다. 소년미를 벗고 한층 성숙해진 박지훈의 적극적인 메시지에 다양한 색채감이 드러나는 가사까지 더해져 오직 팬들을 위한 하나의 작품이 된 박지훈의 모습을 기대할 수 있다.

신보 'My Collection'에는 아티스트로서 더욱 뚜렷해진 색깔의 박지훈을 담았다. 여기에 릴보이(LILBOI), 콜드(Colde) 등 탄탄한 뮤지션과의 협업으로 더욱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을 구축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박지훈의 네 번째 미니앨범 'My Collection'은 12일 오후 6시 각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