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송가인·박현빈·태진아, 프리미엄 총출동 (‘더 트롯쇼’)

입력 2021-08-16 10: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SBS미디어넷

사진제공 =SBS미디어넷

오늘(16일) 밤 방송하는 ‘더 트롯쇼’는 여름특집 제2탄, 믿고 듣는 트롯 프리미엄 레전드 편으로 꾸며진다.

지난 1회부터 지금까지 ‘더 트롯쇼’에 출연해 깊이 있는 노래와 진솔한 이야기로 감동을 준 트롯 레전드들의 무대가 펼쳐지는 것.

트롯 여왕 송가인부터 트롯 황태자 박현빈, 데뷔 50주년을 맞은 태진아, 도경완과 절친 케미를 보여준 박구윤, 가슴을 울리는 목소리의 진성과 히트곡 제조기 설운도가 출연해 명품 보이스로 귀 호강 타임을 선사한다. 특히, 박현빈은 신곡 ‘댄싱퀸’에 이어 윤수현과 함께 자신의 히트곡 ‘앗! 뜨거’를 듀엣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매력적인 허스키 보이스의 한혜진, 아들 재하와 함께 출연해 예능감을 선보인 임주리, 행사의 여왕 김혜연, 전설의 디바 최진희 외에도 서주경, 강문경, 박주희, 강진, 서지오, 조항조, 김용임 등이 출연해 다시 한번 레전드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강진은 트롯 신예 강혜연과 함께 ‘막걸리 한잔’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는다.

깊은 내공과 유머로 무대를 쥐락펴락하는 레전드들이 총출동하는 ‘더 트롯쇼’ 여름특집 제2탄은 오늘 밤 9시에 방송된다.

국내 유일 트로트 차트쇼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밤 9시 SBS FiL과 SBS MTV 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