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배신감 든다” 마마무 솔라, 다이어트 성공하고 왜? (‘당나귀귀’)

입력 2021-08-22 13: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신감 드네요" 머슬퀸으로 거듭난 마마무 솔라가 당황한 이유는 무엇일까.

오늘(22일)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완벽한 몸을 만들기 위해 자신과의 싸움을 이겨낸 솔라와 양치승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솔라와 양치승은 완벽한 보디라인과 탄탄한 근육을 뽐낸 표지 촬영 현장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던 상황.

혹독한 트레이닝과 다이어트를 견뎌내며 단 석 달 만에 8kg을 감량했던 솔라는 "마마무를 하면서 힘든 것도 많았는데 육체적인 고통은 이번이 최고였던 것 같다"고 밝혔다.

이후 집으로 돌아온 솔라는 반려견 용키와 함께 근육질 몸매 인증샷을 남기는가 하면 자신이 노력하는 모습을 모두 지켜본 친언니와 통화하며 힘겨웠지만 보람찬 다이어트의 추억을 되새겼다.

4년 만에 다시 운동을 시작, 완벽한 근육질 몸을 되찾은 양치승도 영상 통화로 어머니와 감동을 나눴다. 양치승은 제작진과의 인터뷰를 통해 "운동을 통해 평범한 것들에 대한 소중함과 겸손함을 갖게 됐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하지만 일주일 만에 스튜디오에서 솔라와 양치승을 다시 만난 출연진이 이들의 충격적인 변화에 "도대체 뭐가 어떻게 된 거에요?"라며 어리둥절해하자, 솔라는 "3일 만에 돌아왔어요"라고 말해 도대체 그 사이에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솔라와 양치승의 화보 촬영 그 이후 이야기는 오늘(22일) 오후 5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