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투더아이돌 시즌2 ‘청량 끝판왕’ 아스트로 출격… 찐친 케미에 예고

입력 2021-09-06 17: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늘(7일) 밤 9시 '빽투더 아이돌' 시즌2에 아스트로가 출격한다.

레트로 커버 댄스 쇼 '빽투더 아이돌 시즌2'는 MBC M드로메다 스튜디오와 KT seezn이 공동제작한 레트로 커버 댄스 쇼로, KT seezn 어플을 통해 생중계된다.

4회 주제는 ‘내 귀에 페스티벌! 학교 축제를 강타한 노래!’로 프로그램 공식 SNS를 통해 후보곡들이 공개됨과 동시에 최종 미션곡 결정을 위한 팬들의 뜨거운 화력이 이어졌다. 이와 함께, 아스트로 멤버들의 심혈을 기울인 투표까지 합산해 대망의 최종 미션곡이 선정됐다.

또한, 올여름 데뷔 후 1999일 만에 지상파 첫 1위, 각종 해외 음반 차트 1위 등으로 ‘기록스트로’, ‘세계가 주목하는 글로벌돌’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대세 아이돌로 입지를 다진 아스트로가 시즌 1에 이어 이번엔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한편, 아스트로 멤버들의 학창시절 축제에서 선보였던 무대관련 일화 공개와 함께 평소 친한 사이인 MC 민혁을 향한 깜짝(?) 폭로까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아스트로의 초특급 개인기가 낱낱이 공개될 예정.

‘빽투더 아이돌’ 시즌2는 매주 화요일 밤 9시 KT seezn에서 생중계되며, 다음날인 수요일 저녁 6시에 VOD 다시보기로도 서비스된다. 또한,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편집본 및 비공개 영상이 유튜브 MBC Kpop 채널에 업로드된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