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2’ 김준호 “제가 어펜져스 외모 1위…오상욱은 1.5위”

입력 2021-10-02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펜져스’ 김준호가 ‘어쩌다벤져스’의 꽃미남 F4를 선정한다.

오는 3일(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시즌2’에 2020 도쿄 올림픽 스타 3인방 ‘펜싱’ 김준호, ‘럭비’ 안드레 진, ‘요트’ 조원우가 등장하는 가운데 갑자기 외모 서열을 두고 불꽃 튀는 전쟁이 시작된다.

이날 전설들은 ‘어쩌다벤져스’ 합류에 도전하기 위해 등장한 김준호를 보고 과도하게 잘생긴 얼굴에 부러움을 드러낸다. 특히 금메달을 딴 펜싱 남자 사브르 대표팀은 그를 비롯해 김정환, 구본길, 오상욱까지 네 명 모두 실력과 외모가 완벽한 펜싱 어벤져스 ‘어펜져스’로 불리며 더욱 화제를 모은 터, 김준호가 생각하는 공식 외모 1등은 누구일지 질문이 이어진다.

이에 김준호는 “제가 1위”라며 자신감 넘치게 대답, 막내 오상욱을 두고는 “1.5위”라며 철저히 자신보다 아래에 두는 정확한 평가를 내려 폭소를 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뒤이어 그가 생각하는 ‘어쩌다벤져스’의 꽃미남 4인방 F4(Flower 4)를 선정하는 막간 코너가 열려 전설들을 들썩이게 한다. 특히 후보군에 ‘원조 테리우스’ 안정환 감독과 ‘라이언 킹’ 이동국 코치까지 포함돼 두 사람의 눈에도 은근한 기대가 서렸다고.

이때 김동현은 “네 명이면 가능성 있다”는 자신감 가득한 발언으로 웃음을 터뜨렸다고 해 과연 ‘어쩌다벤져스’ 외모 서열에 누가 이름을 올리게 될지 초미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또 다른 곳에선 흥미진진한 닮은꼴 찾기 대회가 열린다. 푸른 눈을 가진 안드레 진은 할리우드 스타 톰 크루즈와, 구릿빛 근육질을 자랑하는 조원우는 이장군과 똑 빼닮아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렇듯 ‘어쩌다벤져스’ 멤버가 되기 위해 찾아온 도쿄 올림픽 스타 3인방과 함께할 JTBC ‘뭉쳐야 찬다 시즌2’는 오는 10월 3일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제공 : JTBC <뭉쳐야 찬다 시즌2>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