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수♥’ 심하은 “엄마도 쉼이 필요해” 눈물 (브래드PT&GYM캐리)

입력 2021-11-05 2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

‘브래드PT&GYM캐리’ 다둥맘 심하은이 눈물을 흘린다.

5일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에서는 심하은, 정미애, 현우가 ‘건강 찾기 레이스’에 박차를 가한다. 쌍둥이 출산과 다둥이 육아로 신체 발란스가 무너졌던 심하은이 ‘운동 정기구독 서비스’에 재미를 붙였다고 알려져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심하은은 그동안 남다른 먹성과 입담, 그리고 남편 이천수와의 케미로 안방 시청자들의 배꼽을 책임졌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번 방송에서는 유쾌하기만 했던 심하은의 눈물 고백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할 예정이다.

이날 심하은은 힐링 요가에 도전한다. 지난주부터 예사롭지 않은 운동 DNA를 뽐냈던 심하은에게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다. 과연 심하은은 요가까지 마스터하며 ‘운동 천재’ 명성을 이어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요가를 마친 심하은은 명상을 통해 심신 안정에 나선다. 최근 가장 기뻤던 일을 묻는 강사의 질문에 심하은은 자연스레 자녀들을 떠올리며 다둥맘의 찐 미소를 보인다. 하지만 이도 잠시, “가족과 시간을 보내는 게 곧 쉬는 것이라고 생각했다”라고 운을 뗀 심하은이 갑자기 눈물을 흘리자 모두 깜짝 놀란다.

“엄마도 쉼이 필요하다”라는 심하은의 눈물 고백에 모두의 시선은 남편 이천수에게 쏠린다. 이에 이천수 또한 “전혀 몰랐다”라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남편 이천수도 몰랐던 다둥맘 심하은의 고충은 무엇이었을까.

다둥맘 심하은의 눈물 고백, 그리고 국대 출신 이천수도 인정한 남다른 ‘운동 DNA’까지. 심하은의 다양한 이야기를 만날 수 있는 MBC에브리원 ‘브래드PT&GYM캐리’는 11월 5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