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밤’ 뉴이스트 김종현, 드라마 데뷔…마음 사로 잡는 ‘이신 오빠’

입력 2021-11-08 08: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뉴이스트(JR, 아론, 백호, 민현, 렌)의 김종현이 성공적인 드라마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김종현은 지난 7일 첫 방송된 SBS 일요드라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서 베이시스트 이신으로 분해 드라마에 첫 도전해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합격점을 받았다.

콘서트를 앞두고 이신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소통, 숨겨둔 베이스 실력과 비주얼을 가감없이 드러내며 첫 등장부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 잡았다. 이어 진행된 콘서트에서는 그룹 루나 멤버들과 함께 무대를 가득 메운 공연으로 명불허전한 세계 최정상 아이돌 밴드 그룹의 면모를 선보였다.

또한 이신은 콘서트 중 정신을 잃고 쓰러진 루나의 리더 윤태인(이준영 분)의 병문안에서 빠른 눈치로 분위기를 유하게 풀어내는 면모를 선사했다. 혼자 있고 싶은 태인과 그 태인의 곁에 남고 싶어하는 유가온(김동현 분)의 사이에서 센스 있게 상황을 정리하는 모습은 깨알 웃음을 자아냈다.

이처럼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아이돌 그룹 루나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지는 만큼 김종현의 현실 연기력이 제대로 빛을 발했다. 김종현은 드라마 첫 데뷔임에도 불구하고 감초 같은 역할을 톡톡히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다.

이에 첫 화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이야기가 펼쳐질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서 김종현이 선사할 또 다른 에피소드와 시선을 사로 잡는 연기력은 물론 김종현과 함께 성장할 그룹 루나 멤버들의 이야기를 더욱 기대케 한다.

한편, 김종현이 출연하는 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너의 밤이 되어줄게’ 방송 캡쳐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