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살’ 권나라, 명불허전 우아함 [DAY컷]

입력 2021-11-11 0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배우 권나라가 우아한 분위기로 시선을 끌었다.

권나라의 소속사 A-MAN프로젝트(이하 에이맨프로젝트)는 공식 포스트와 SNS를 통해 그녀만의 독보적인 청순함과 고혹미가 깃든 화보 촬영장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권나라는 러블리한 디자인의 프릴 원피스를 착용한 채 하늘하늘한 자태와 아련함을 불어넣는 표정으로 착붙 소화하고 있다. 더 나아가 특유의 화려함과 단정함이 공존하는 모습으로 프레임을 꽉 채운 그녀만의 고품격 무드가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따뜻한 컬러감의 니트와 원피스 차림에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이 권나라 특유의 청초하면서도 모던한 매력과 어우러져 한층 더 빛을 발하게 하고 있다.

이날 촬영장에서 권나라는 바쁜 스케줄 속, 촬영장 도착 전부터 주어진 스토리보드를 하나하나 살피는 성실함과 디테일한 면모로 콘셉트를 완벽 그 이상으로 나타내는 표현력을 발휘했다.

특히 다채로운 포즈와 자연스러운 제스처를 적재적소에 활용하는 그녀의 프로페셔널한 태도에 현장 스태프들은 찬사와 감탄으로 화답하며 화기애애함이 끊이지 않았다.

탁월한 비주얼과 발전을 거듭하는 연기력을 통해 자신만의 캐릭터 스펙트럼을 구축해 나가고 있는 권나라는 오는 12월 18일(토) 첫 방송되는 tvN 새 토일드라마 ‘불가살’ (극본 권소라, 서재원/ 연출 장영우)에서 과거 불가살이었으나 현재 인간으로 환생한 인물이자, 전생을 기억하는 여자 민상운 역을 맡아 브라운관 귀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권나라만의 편안하고 여유로운 이미지를 담아낸 비하인드 컷들은 에이맨프로젝트의 공식 포스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