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아’ 문빈VS김요한, 허벅지 씨름 결과는? [TV체크]

입력 2021-11-10 20: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제공 = ‘주간아이돌’

‘주간아이돌’ ASTRO 문빈과 Wei 김요한이 치열한 허벅지 씨름 대결을 펼친다.

10일 MBC M MBC 에브리원 ‘주간아이돌’(이하 ‘주간아’)에서는 그간 프로그램에서 큰 활약을 펼친 아이돌들과 1+1 특집을 진행한다. ASTRO 문빈과 윤산하, 골든차일드 이장준, 홍주찬 그리고 WEi 김동한, 김요한이 출연해 숙소 살림살이 상품을 두고 치열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서로에 대해 잘 아는 이들은 ‘짝꿍 자랑 배틀’에서 큰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펼쳐진 체력 대결에서는 세 팀의 자존심을 건 싸움이 진행된다고. ‘체력’하면 빠지지 않는 이들의 운동 실력은 과연 어땠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먼저 오프닝부터 허벅지에 강한 자신감을 내비친 김요한과 ‘헬스 매니아’ 문빈의 허벅지 씨름으로 분위기가 한층 달아오른다. 이어 진행된 팔굽혀펴기 대결에선 포징 장인 주찬도 합세해 불꽃 튀는 경기를 이어나간다.

그런가하면 치열한 경쟁 도중 그들 사이에서 예상치 못한 닮은 꼴이 발견돼 새로운 조합의 ‘쌍둥이즈’가 탄생했다는 후문. 새로운 닮은 꼴의 정체는 과연 누구일까.

세 팀의 자존심을 건 짝꿍 자랑 배틀과 웃음 가득했던 1+1 특집의 모든 것은 11월 10일 수요일 오후 8시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방송되는 ‘주간아이돌’과 넷플릭스(Netflix)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