붐→이찬원 예능 ‘딩가딩가’ 출연

입력 2021-11-12 13: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붐→이찬원 예능 ‘딩가딩가’ 출연

반려악기 입양기를 다룬 신규 음악 예능 프로그램 ‘딩가딩가’가 온다.

LG유플러스계열의 라이프 엔터테인먼트 채널 더라이프는 신규 음악 예능 프로그램 ‘딩가딩가’에 함춘호와 붐은 마스터와 부마스터로, 이찬원, 정혁, 제아, 이문식 등은 악기를 배우는 고정 출연자로 참여한다고 12일 공개했다.

미스터트롯, 내딸하자, 봉숭아학당 등 각종 예능과 MC를 맡고있는 붐과 ‘찬또위키’라고 할 만큼 해박한 연예 지식과 언변의 만능 엔터테이너 이찬원을 필두로 ‘SNL코리아'에서 코미디언 못지않은 예능감을 뽐낸 모델 정혁이 참여한다. 섹시하고 시크한 매력의 화보 장인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리더 제아와 최근 액션 사극 '살수'에 캐스팅된 국내 최고 연기파 배우 이문식이 출연한다.

‘딩가딩가’는 누구나 살면서 한번쯤 꿈꿔왔던 악기 배우기를 통해 일상의 새로운 즐거움을 발견하는 반려악기 입양기로 신개념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악기 연주의 꿈을 가진 사람들이 ‘딩가딩가 하우스’에 모여 음악으로 소통하고 교류하며 악기의 세계로 빠져드는 과정을 그린다. 인생과 취향에 관한 토크를 통해 대중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매회 색다른 음악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특히 시인과 촌장 출신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기타리스트 함춘호가 마스터를, 유쾌한 웃음과 친화력으로 무장한 붐이 부마스터 역할을 맡는다. 두 사람은 출연자들이 악기를 배우는 동안 물심 양면으로 아낌 없는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

이문식, 제아, 이찬원, 정혁은 악기 배우기에 도전한다. 앞으로 일상을 함께하게 될 반려 악기를 입양하는 과정부터 한 곡을 완벽하게 연주하기까지, 새로운 취미를 갖게 되면서 확 달라진 출연자들의 변화된 일상이 리얼하게 그려지며 재미를 선사한다.

‘딩가딩가’는 오는 16일 화요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더라이프 채널은 LG U+tv 0번, SK Btv 67번, KT olleh tv 261번, LG 헬로비전 38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U+모바일tv 에서도 볼 수 있다.

연출을 담당한 강지희PD는 “인생의 막연한 목표로 삼았던 악기 연주의 꿈이 현실이 된다” 라며 “눈과 귀를 사로잡는 스타들의 반려악기 입양기를 통해 시청자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