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vs위하준 양면카드 티저포스터 (배드 앤 크레이지)

입력 2021-11-15 0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동욱과 위하준의 연결고리가 담긴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연출 유선동 극본 김새봄)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물이다.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차학연 등이 출연한다.
이동욱은 극 중 인성파탄 결과주의 형사 ‘수열’ 역을, 위하준은 미친 정의감의 헬멧남 ‘K’ 역을 맡아 열연을 예고한다. 부정부패도 눈 감아줄 만큼 성공을 갈망하는 수열은 정의의 히어로를 자처하며 자신의 인생에 막무가내로 뛰어든 K로 인해 탄탄대로를 달리던 인생에 브레이크가 걸릴 예정. 범상치 않은 두 놈이 앞으로 어떤 관계를 만들어 나갈까.

‘배드 앤 크레이지’ 제작진은 15일 이동욱과 위하준의 팀플레이를 예고한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트럼프 카드를 활용해 상단에는 ‘나쁜 놈’ 이동욱이, 하단에는 ‘미친 놈’ 위하준이 그려졌다. 찢어진 두 카드가 스테이플러로 거칠게 연결되어 있다. 이동욱과 위하준이 일련의 사건을 통해 유기적인 관계가 되는 과정을 비유적으로 이미지화한 것. ‘배드 앤 크레이지’라는 범상치 않은 드라마 제목과 카드의 양면처럼 상극인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그려질지 주목된다.

‘배드 앤 크레이지’는 12월 17일 금요일 밤 10시 4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