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혜진, 30주년 앨범 우아한 커버

입력 2021-11-20 15:0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설명:장혜진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RE:main’ 커버(사진제공: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가수 장혜진이 존재 자체만으도 빛을 발하는 특별한 매력을 과시하고 있다.

20일 젤리피쉬는 공식 SNS를 통해 장혜진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RE:main’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장혜진은 시크하고 매혹적인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눈을 지긋이 감은 모습에서는 차분하고 성숙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또 장혜진은 화려한 액세서리나 메이크업으로 꾸미지 않아도 존재 자체만으로도 ‘클래스가 다른 우아함’을 드러내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발라드 여제’로서의 면모를 과시해 감탄을 자아냈다. 장혜진의 품격있는 커버 이미지는 발매를 이틀 앞두고 있는 새로운 음악들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장혜진의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RE:main’은 ‘1994년 어느 늦은 밤’, ‘내게로’, ‘꿈의 대화’, ‘아름다운 날들’, ‘비가 내리는 날’ 등 장혜진의 대표 히트곡 중 다섯 곡을 엄선하여, 새롭게 재해석한 리메이크 앨범이다.

타이틀 곡 ‘내게로’를 통해서는 후배가수 김세정과 호흡을 맞출 예정으로, 두 사람이 선사할 아름다운 감성과 따뜻한 메시지, 선후배 케미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장혜진의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RE:main’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