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예나, 17일 솔로 데뷔 [공식]

입력 2022-01-03 08: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가수 최예나가 오는 17일 솔로로 데뷔한다.

3일 소속사는 "최예나가 17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ˣ‿ˣ (SMiLEY)'를 발매하며 본격적으로 가수 활동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소속사는 공식 SNS를 통해 최예나의 솔로 데뷔를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후 타임테이블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타임테이블에 따르면 최예나는 오는 4일과 5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비주얼 필름, 리릭 포스터, 앨범 콘셉트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을 순차적으로 오픈한다. 이어 17일 앨범 발매 및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특히 최예나는 커밍순 이미지와 타임테이블에 담긴 일러스트를 통해 밝은 에너지가 가득한 앨범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앞서 걸그룹 아이즈원(IZ*ONE)에서 리드보컬, 리드댄서, 래퍼까지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하며 활약한 최예나는 오랜 기간 솔로 앨범을 준비한 만큼 다채로운 모습이 가득한 가수로 본격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최예나가 올해에는 솔로 데뷔를 시작으로 더욱 다양한 활동에 임할 계획이다. 또한 팬들의 많은 사랑에 보답하는 좋은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예나는 3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ˣ‿ˣ (SMiLEY)'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