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던, ‘PING PONG’ M/V 6000만 뷰 돌파…새해까지 뜨거운 인기

입력 2022-01-04 2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현아(HyunA)와 던(DAWN)의 'PING PONG'이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해 9월 공개된 현아&던의 첫 EP [1+1=1] 타이틀곡 'PING PONG'의 뮤직비디오는 약 4개월 만인 4일 기준 유튜브 조회수 6000만 뷰를 돌파했다.

'PING PONG' 뮤직비디오는 공개 열흘도 안 돼 1000만 뷰를 기록한 데 이어 꾸준히 상승세를 그리고 있다. 특히 5000만뷰에서 6000만뷰까지 한 달도 걸리지 않아 현아&던의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한다.

현아&던의 첫 듀엣 활동곡인 'PING PONG'은 사랑에 빠진 연인의 모습을 귀엽고 톡톡 튀는 가사로 표현한 뭄바톤 댄스 장르의 노래다. 현아와 던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들의 색깔을 뚜렷하게 담아냈다.

'PING PONG' 뮤직비디오는 현아&던의 화려하고 키치한 비주얼과 티키타카 퍼포먼스를 담아냈다. 인어공주와 피터팬으로 분한 현아&던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포인트 안무를 딴 댄스 챌린지도 각종 SNS 상에서 꾸준히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