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눌리는 아내 “봐선 안 될 것 봐” 경악 (애로부부)

입력 2022-01-06 16: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채널A·SKY채널 ‘다시 뜨거워지고 싶은 애로부부’(약칭 애로부부)가 밤마다 가위에 눌리고, 집에서 이상한 일들이 일어나 무서움에 떠는 아내의 사연, 그리고 ‘족구’ 때문에 격돌한 부부의 팽팽한 토크배틀을 선보인다.

8일 방송되는 ‘애로부부’ 예고편에는 매일 밤 가위눌리는 아내가 등장한다. 단발머리인 아내는 화장실에서 긴 머리카락들을 발견하기도 하고, 기이한 일들과 마주했다. 이어 어느날 밤 방문을 여는 아내 모습이 등장했고, 아내가 “봐서는 안 될 것을 보고 말았습니다”라고 말하는 장면이 이어져 최화정과 안선영을 소름끼치게 한다.

그런 가운데 ‘속터뷰’에서는 한 부부가 ‘족구’를 놓고 격돌한다. 아내는 “족구에 완전히 빠져서 다 손 놓고 족구만 하는 중이다”라며 남편을 폭로했다. 아내의 눈을 피하며 웃고 있던 남편은 “그러니까 족구를 같이 하자고”라며 뜻밖의 제안을 아내에게 던졌다. 또 남편은 “스트레스 풀 수 있는 곳이 없다”며 반박했지만, 아내는 “자기는 스트레스를 풀지만, 우리는 스트레스를 받는다”라며 불을 뿜는 분노를 터트렸다. 에너지가 넘치는 이 부부의 토크배틀은 과연 어떤 엔딩을 맞게 될지 궁금하게 한다.

공포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무서운 집의 비밀을 다룬 ‘애로드라마’, 족구밖에 모르는 남편과 그런 남편에 속앓이 중인 아내의 속사정을 담은 ‘속터뷰’는 8일 밤 11시 ‘애로부부’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