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이채영, 고혹적인 분위기 [DA포토]

입력 2022-01-21 16: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프로미스나인(이새롬, 송하영, 장규리, 박지원,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이나경, 백지헌)이 17일 미니 4집 [Midnight Guest(미드나잇 게스트)]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Midnight Guest]는 새벽 탈출을 감행한 프로미스나인이 무료한 밤을 보내고 있는 이들을 깜짝 방문해 설렘을 선사하는 앨범이다. 일탈의 순간과 도시의 밤 그리고 예상치 못한 의외의 상황들을 다양하게 담아냈다.

타이틀곡 ‘DM’(디엠)은 아련한 느낌의 코드 진행과 펑키한 베이스라인이 돋보이는 팝 장르 곡이다. 시원하게 터지는 후렴 파트가 인상적이며 프로미스나인만의 사랑스러운 감성을 가득 느낄 수 있다.

새 앨범에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Escape Room’(이스케이프 룸), ‘Love is Around’(러브 이즈 어라운드), ‘Hush Hush’(허쉬 허쉬), ‘0g’(영그램)까지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그 중 ‘Hush Hush’에는 멤버 박지원과 이서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 앨범은 18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 발매 첫날 4만 9712장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프로미스나인 앨범 발매 1일 차 최고 기록이자 역대 앨범들의 초동 판매량을 크게 뛰어넘는 수치다. 선주문량이 12만 장 이상이었던 만큼 프로미스나인의 실제 앨범 판매량은 더욱 증가할 전망이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