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크래비티(CRAVITY) 성민이 고등학교를 졸업한 소감을 전했다.
성민은 지난 9일 서울시 송파구에 위치한 잠신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졸업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 등을 위해 비대면으로 열렸다.
졸업과 함께 공개된 사진 속 성민은 교복과 꽃다발을 든 채 풋풋한 비주얼을 자랑, 10대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인증샷을 남기며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졸업 소감도 전한 성민이다. “20대를 맞이하면서의 설렘도 크지만, 고등학교 졸업을 끝으로 진짜 10대가 마무리된 기분이 들어서 느낌이 묘하다. 이제 더는 학생이 아닌 만큼 좀 더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성민은 “고교 생활을 함께한 친구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함께한 추억들도 모두 잊지 않고 가져가겠다. 제 졸업을 축하해주신 우리 러비티(팬클럽명) 분들에게도 감사드린다. 크래비티 컴백 준비도 열심히 하고 있으니까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건넸다.
성민이 속한 크래비티는 현재 정규앨범 파트 2 ‘LIBERTY: IN OUR COSMOS(리버티: 인 아워 코스모스)’로 컴백을 예고했다. 이들은 자유를 갈망하는 경쾌한 일탈을 그린 타이틀곡 ‘Adrenaline(아드레날린)’으로 ‘퍼포비티(퍼포먼스+크래비티)’의 독보적인 청량미를 보여줄 계획이다.
크래비티의 ‘LIBERTY: IN OUR COSMOS’는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