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에게 집중, 따뜻한 목소리로 힐링 [DA:신곡]

입력 2022-02-22 18: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판타지오 제공]

[사진 = 판타지오 제공]

그룹 아스트로 멤버 차은우가 특별한 선물을 들고 찾아왔다.

차은우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카카오페이지 '악녀는 마리오네트'의 OST 'Focus on me'(포커스 온 미)를 발매했다.

'Focus on me'는 싱어송라이터 커피소년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음원이다. 원곡에서 느껴지는 따뜻함에 어쿠스틱 편곡이 더해져 새로운 느낌의 곡이 완성됐다.

하루 일과를 마치고 힘들고 지친 일상을 위로해주는 듯한 'Focus on me'는 차은우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편곡됐다. 마치 바로 옆에서 위로해주는 듯한 보컬과 가사에 집중할 수 있으며, 차은우의 차분한 목소리가 위로와 희망을 전해준다. 무엇보다 많은 사람에게 '너는 혼자가 아냐, 환하게 빛날 거야'라는 메시지로 가슴이 따뜻해지는 진정한 휴식을 선물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았다.

차은우는 힐링 보이스로 'Focus on me'를 완성했으며, 따뜻함과 설렘의 감성이 공존하는 로맨스 판타지 특유의 감정선을 살렸다. 특히 차은우는 앞서 'Focus on me'의 비주얼 티저를 공개, '만찢남' 면모를 발산하며 판타지를 현실화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악녀는 마리오네트'는 한이림 작가의 원작 소설을 망글이 작가가 웹툰으로 탄생시킨 로맨스 판타지 작품이다. 원작 소설은 카카오페이지에서 2018년부터 연재해 총 199화로 인기리에 완결되었고, 2021년부터 연재된 웹툰은 현재 45화 시즌1을 완결한 뒤 시즌2로 복귀 예정이다.

차은우가 가창한 'Focus on me'는 소설 완결과 웹툰 시즌1 완결 이후에 아쉬움이 있었던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차은우는 'Focus on me' 발매를 시작으로 올해도 노래, 연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